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무료이용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무료이용


신문을 구독하는 분들이하면 한번씩 챙겨보는 부분이 오늘의 운세를 살피는 재미가 있는데 최근에는 신문 구독 인원이 많이 줄어들었지만 스마트폰을 이용한 뉴스등 세상소식을 접할수 있지만 운세를 알려주는곳은 찾기 어렵습니다.


특히 각 신문사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운세를 매일 챙겨보는 분들에게 인터넷을 이용한 방법을 추천드리는데 조선일보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버지께서 조선일보를 구독하셔서 어려서부터 어려운 시사, 뉴스보다는 오늘의 운세를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래서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창에 조선일보를 검색하시면 조선일보 공식 홈페이지를 접속하시면 되는데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검색란에 오늘의 운세를 검색하시면 일자별 운세를 확인할수 있는데 띠별로 제공되는 운세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오늘의 운세는 띠별로 운세를 제공하지만 올해기준으로 토끼띠 27년생부터 ~ 호랑이띠 98년생까지만 운세를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2018년부터는 99년생 토끼띠를 운세를 제공하니 알고있으면 좋겠습니다.




만약 조선일보 홈페이지 이용이 불편하신 분들은 일반 검색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를 검색하시면 매일 뉴스 타이틀로 제공하고 있으니 검색하셔도 됩니다.


이상으로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무료이용를 알아봤는데 하루에 시작을 운세를 통해 재미삼아 본다면 좋겠는데 너무 맹신하면 안되겠죠? 운세보기를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