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 가슴살 빼기 운동 체계적으로



남자 가슴살 빼기 운동 체계적으로


외모뿐만 아니라 몸매관리 역시 자기관리에 일종으로 여성들 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몸매 관리에 신경쓰는 분들이 많은데 최근에는 남성 연예인들에 멋진 몸매 덕분에 신경쓰는 분들도 있습니다.


특히 남자들에 단단한 가슴 근육은 여성들에게 매력을 어필하기 충분한데 여름철을 맞아 가슴살 빼기를 도전하는분들이 많은데 운동은 체계적으로 해야됩니다.


또 최근에는 환경호르몬에 영향으로 여유증이나 비만 처럼 여성처럼 가슴이 커지는 증상을 보이는 남성들도 늘어나는 추세로 운동을 통해 관리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자 가슴살 빼기 운동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비만이나 여유증이나 가슴 근육을 키우기 위해서는 운동이 최선이지만 기본적으로 유산소 운동을 병행해야 효과적인데 런닝머신, 줄넘기등으로 운동전 10분정도 뛰면서 지방을 태워주는게 좋습니다.




국민 가슴운동으로 알려진 푸쉬업은 가슴살 빼기에 가장 효과적인 운동으로 가슴안쪽 근육부터 팔, 어깨, 배에 근육을 쓰면서 상체를 고르게 발달시킬수 있는 운동입니다.


푸쉬업은 맨손으로 할수 있어 더욱 좋은데 강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디클라인 푸시업을 추천드리는데 하체를 상체보다 높다 올린상태에서 푸쉬업을 하는 자세입니다.




다음으로는 철봉오래매달리기를 추천드리는데 넓은 어깨와 함께 상체 가슴 잔근육을 발달시키기 좋은 운동으로 어깨, 팔, 가슴으로 이어지는 라인을 보기 좋게 만들이 좋은 운동으로 무릎을 L자를 만들어 하는게 효과적입니다.


마지막으로 벤츠프레스를 추천드리는데 가슴살 빼는데 대표적인 운동이라 할수 있는데 처음에 무리한 무게를 들면 어깨근육이 손상될수 있으니 천천히 중량을 늘립니다.




상체 운동 후에는 반드시 마시지, 스트레칭을 통해 가슴 근육을 풀어주셔야 하고 근육을 키우고 싶은 분들은 시중에 판매하는 단백질보충제를 섭취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남자 가슴살 빼기 운동을 알아봤는데 기본적으로 유산소 운동 후 가슴 운동을 하면되는데 가장 중요한점은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해야된다는 점인데 살이 빠지고 근육이 자리잡는데 3달은 소요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