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친이랑 싸웠을때 화해하는법



남친이랑 싸웠을때 화해하는법


사랑하는 연인관계는 배려, 관심 속에서 더욱 애틋한 감정이 솓아나는데 남자와 여자는 생각하는 방향, 시각 차이가 있어서 100% 의견이 같을수 없고 남친이랑 싸우게되는데 사소한 다툼으로 서로 자존심을 부려서 헤어지는 연인들을 주변에서 쉽게 볼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환경에서 살아온 두사람이 만나 다툼없이 사랑만 할수 있다면 좋겠지만 현실에서는 다투면서 미운정, 고운정이 쌓이면서 더욱 깊은 사랑을 하게 되는것 같아요.


다만,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 라는 말 처럼 생각하는 방향, 원인이 남녀는 명확히 달라서 대화를 통해 해결하는 방법이 가장 빠르고 정확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친이랑 싸웠을때 화해하는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연인사이에서 싸움이나 다툼이 생기면 남자는 피하고, 여자는 대화를 원하는데 대부분 남자들은 "잘못햇어"라며 상황을 피하려고 합니다. 그때 여자들은 "멀 잘못했는데?" 정확한 원인을 짚고 싶어 하는 과정에서 다툼이 생기면서 싸우게 됩니다.


 

 

 


막상 싸우고나면 남녀 모두 후회, 사과 방법을 고민하는데 여친분들은 남친이랑 싸웠을때 정확한 이유를 말해야 남자는 여친을 이해하고 진심어린 사과를 받을수 있습니다.





1. 남친이랑 싸웠을때 다툰 이유를 정확히 말해라


남자는 싸움을 피하려는 경향이 크고 자기 잘못을 모르지만 일단 "잘못했어"라고 하는 경우가 많아서 정확한 이유를 말해주고 현장에서 사과를 받아야 됩니다.


2. 먼저 연락하자


사실 남친이랑 싸웠을때 시간이 지난 뒤 화해하려면 서로 어색하고 자존심 때문에 연락이 뜸해지면서 헤어지는 연인들이 정말 많습니다.






3. 상대방 입장에서 생각하자


대부분 사소한 이유로 싸우게 되는 경우 갑작스럽게 화를 참지 못하면서 다툼은 시작되는데 상대방이 기분나쁘지 않았을까?, 이게 화를 낼 일인가? 생각해 보세요.


생각보다 큰 이유 없이 싸움이 시작되고 상대방에게 무엇가 바라지는 않았는지..


 


이상으로 사실 남친이랑 싸웠을때 화해하는법을 알아봤는데 남자는 단순해서 정확한 이유를 알려줘야 잘못을 인지하는 경우가 많아서 꼭 화가나는 상황이라면 먼저 알려주시고 사과를 받아야 남친이랑 자연스럽게 화해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