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자
연말이면 고민되는 직장인들은 13월에 월급 소득공제에 집중하게 되는데 신용카드, 체크카드 사용비율을 적절히 이용해야지만 공제 비율을 높일수 있는데 때문에 신용카드를 현명히 사용하면 가계경제에 큰 도움을 줍니다.
많은 신용카드 회사가 있지만 국민카드를 소개하는 이유는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기 때문인데 결제한도, 결제일 변경, 결제 내역을 확인해서 관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물론 최근에는 문자 서비스, 앱을 통해 결제 내역을 신속히 확인할수 있지만 잘못 결제되거나 결제 취소가 제대로 이뤄졌는지 확인하려면 고객센터 문의가 빠릅니다.
그래서 오늘은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 문의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해외직구를 많이 활용하는 편인데 결제가 제대로 됐는지, 간혹 반품하는 경우 취소처리가 됐는지 궁금할때 국민카드 콜센터를 자주 이용하는데 서비스에 종류에 따라 전화번호를 달리하고 있습니다.
우선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688, 1661 - 1688번으로 문의하시고 현금 서비스관련 문의는 1588 - 2788번으로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상담원을 통한 국민카드 업무를 진행하는 경우 이용시간은 평일 09:00 ~ 18:00시로 제한되며 이용한도 변경, 대출, 카드 분실 신고는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밖에 외국인에 경우 해외전용번호 82-2-6300-7300번, 외국인 상담문의는 1644-9993 번으로 문의하시면 외국 통역이 가능한 서비스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분실/도난 신고를 하실 분들은 대표번호 1588-1688 연결하시고 8번 분실/보이스 피싱을 선택하시고 1번을 누르시면 분실신고 0번은 상담원 연결입니다.
이밖에 국민카드 발급 신청을 위한 번호는 1899-0077, 제휴카드 발급은 1644-8244 를 통해 문의하시면 되고 일부 서비스는 제한될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봤는데 대부분에 서비스는 09:00~18:00 까지 운영하고 분실/도난/대출 같은 금융서비스 관련되서 24시간 운영하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겠는데 신용카드는 현명하게 사용하면 소비를 줄일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