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귀에 점 관상, 운명



귀에 점 관상, 운명 알아보기


관상 좋아하시나요? 고대 중국에서 내려져오는 관상은 눈, 코, 입, 귀 모양 점에 위치를 통해 운명, 성격을 판단할수 있는 학문으로 많은 사람들의 일생을 누적하면서 만들어진 통계학이라 할수 있는데 미신이라 할수 있지만 재미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사람마다 눈,코,입,귀 생김새, 모양, 위치를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외모에 대한 관심은 과거, 현대 관계없이 일생에 중요한 역활은 하는것은 사실 같습니다.


관상에서 귀에 점은 채청관(귀 위치 관상)을 통해 확인할수 있는데 위치에 따라서 복점과 흉점으로 총 7개점 위치로 구분되어 있어 비교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귀에 점 관상을 통한 운명을 알아보겠습니다





관상을 과학적 관좀에서 미신이라고 할수 있지만 정확히는 통계학이라 할수 있는데 많은 사람들에 얼굴을 체크하고 점의 위치에 따른 사람들에 운명을 점칠수 있는데 나이들 수록 인생에 흔적을 남기는것을 통해 유추한다고 볼수 있습니다.


 

 

 


귀 점을 흔히 애교점으로 인식하는데 연예인들 중 대표적으로 씨스타 보라 귀 점이 주목 받았는데 귀 점에 위치에 따라 운명은 달라질수 있습니다.


귀에 점 위치에 따른 관상풀이





1. 귀 끝


타인에 비해 재주가 많고 총명하고 지혜로운 점으로 흔하지 않은 점입니다.


2. 귀상부 


만인에게 귀함을 받고 복이 많은데 인덕과 조상운이 좋아 타인과 관계가 원만하다


3. 귀중앙


위 아래 지인들에게 신망이 높고 인기있는 점 위치 여성은 오른쪽, 남성은 왼쪽이 좋다


4. 중앙안 점


흉점으로 이성과 인연에 약해 재혼수가 있고 여자는 질병으로 고생할수 있다.


5. 귀 아래


두뇌가 총명하고 성품이 단정하여 타인에게 귀감이 되며 재물복과 자식복이 많아 노년에 행복한 마무리를 할수 있는 점


6. 귀볼 점


머리가 명성하고 재물을 모으는 재주가 뛰어나 부자 관상으로 인과 관계도 좋아 타인에게 존경을 받을수 있는 점


7. 귓볼 끝 점


흉점으로 빈천상 관상으로 가난으로 피곤한 인생을 예고하며 타지에서 고생하게 된다





점의 위치로 봐서는 흉점 2곳(귓볼 끝, 중앙안 점)은 피하는게 좋은데 귀는 뇌와 심장, 가슴으로 마음을 전달하는 통로이기 때문에 건강에도 관련이 있습니다.


신장이 좋지 않으면 귀가 잘 안들리고, 뇌에 문제가 있으면 귀가 어렵고 흐트려진다





귀에 점과 생김새는 중요한 역활을 하는데 복이 들어오는 귀 모양새는 두텁고 위쪽에 위치해야 하며 길이가 길어야 장수하는 상으로 귓밭이 두툼하면 재물복, 귓속에 털이나면 장수하는 관상으로 볼수 있는데 참고하십시요.


 


이상으로 귀에 점 관상, 운명을 알아봤는데 귀는 마음에 소리를 전달하는 역활을 하지만 관상학으로 보면 재물과 장수를 의미하는데 점의 위치에 따라 달라질수 있는만큼 재미로 알고 계시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