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자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자


사고를 당했을때 긴급히 보험사와 통화를 원하지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생각하기 쉽지 않은데 삼성화재에서는 "자동차 사고접수, 고장출동 요청"등 긴급구조에 필요한 서비스는 24시간 접수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참고해서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 - 5114" 로 문의하시면 사고접수, 견인 서비스, 고장출동 신청할수 있으며 청각장애인은 070-7451-9800 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청각장앤인을 위한 문의는 수화상담 전용번호로 휴대폰 영상통화를 통해 사고접수 및 상담을 돕고 있는데 동종 업계에 비해 장애인 불편사항이 잘 처리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세분화해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센터는 대표전화번호 1588-5114 로 문의하시면 모든 서비스를 즉시 연결할수 있지만 세부적으로 상담받기 위해서는 상담원 연결까지 시간이 걸린다는 단점이 있는데 사전에 코드번호를 알고 있으면 빠르고 쉽게 필요한 연결을 받을수 있습니다.


 

 

 


1. 자동차 사고접수 및 상담, 2.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등 총 9번으로 구분되며 0번을 누리시면 상담구분 없이 상담사 연결 후 필요한 서비스를 말씀하시면 연결가능 합니다.





삼성화재에서는 대출, 퇴직연금, 해외지점문의, 인천공항 카운터를 운영하고 있는데 각 직통별 전화번호는 아래 ARS 코드번호로 직접 연락하시면 편리하게습니다.


고객 자동차 사고접수, 고장출동요청 서비스는 24시간 운영되며 그밖에 고객센터 서비스는 평일 09시 ~ 18시까지 운영되며 신규가입 문의 토요일 09시 ~ 15시 가능합니다.





이밖에 대출관련 상담은 1588-7444 으로 문의하시고 계약관련, 각종 증명서 발급이나 기타 상담, 주소, 계좌변경, 약정관련 상담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간혹 삼성생명과 삼성화재를 같은 회사로 생각하는 분들이 계신데 기본적으로 업체가 다르고 보장범위가 다른 회사로 전화문의 하실때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봤는데 대부분에 업무처리는 본인확인 후 진행되며 가입자 본인이 아닌경우 상담에 제한이 발생하며 사고접수시에는 가입자 성명, 전화번호, 자동차번호, 사고경위, 시간을 자세히 알려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