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 볼살빼는법 간단 운동



남자 볼살빼는법 간단 운동


첫 인상을 결정하는 외모, 몸매는 자신을 표현하는 경쟁력으로 남자, 여자 관계없이 다이어트, 운동을 통해 관리하는데 문제는 얼굴부위 볼살은 다이어트 만으로 빠지지 않는데 통통한 볼살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데 다양한 방법으로 볼살을 뺄수 있습니다.


 

 

 


한 통계에 따르면 볼살이 많은 뚱뚱한 외모에 소유자는 취업성공 확률이 떨어진다는 보고가 있는데 그만큼 얼굴에서 볼살이 많으면 외모에 손해를 볼수 있습니다.


사실 볼살빼는법에는 남자, 여자관계없이 관리하는 방법을 알려드릴텐데 시술, 지방흡입을 통한 간단한 방법도 있지만 평상시 꾸준한 관리만으로 충분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자 볼살빼는법 간단 운동방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볼살에 주된 원인을 알아야 하는데 보통 비만으로 볼살이 증가하는데 체중이 늘어나면 뱃살, 볼살, 허벅지에 지방이 집중되고 혈액순환 장애로 인한 부종, 얼굴근육 긴장, 골격 무너짐으로 구분할수 있는데 대체로 비만, 부종 2가지만 잡으면 해결됩니다.


 

 

 


남자 볼살빼는법에는 얼굴근육 긴장+발달이 원인이 될수 있는데 볼이 빵빵한 모습 보다는 발달된 하관이나 턱선을 보일수 있는데 날렵한 외모에는 어울리지 않을수 있다.







1. 아에이오우 크게 발음하기


입모양을 통해 얼굴근육을 사용 볼살 빼는 방법으로 "아에이오우" 발음을 하면서 얼굴 근육을 느끼면서 발음하면 근육을 사용 자극을 통한 얼굴 볼살을 정리할수 있는데 1일 10회 ~ 20회 정도 반복하시면 효과 있습니다.





2. 볼에 바람넣기


양볼에 바람을 최대한 넣으면 안면근육 운동효과를 가져오는데 5초간 머금고 내뱉기를 반복하시면 하루 10회 이상 실시하시면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3. 경락 마사지(얼굴 마사지)


따듯한 물로 세안 후 간단한 경락 마사지를 하면 좋은데 지창 → 하관, 청궁 방향으로 천천히 마사지 하면 지방을 분해하고 근육을 정리하는 효과를 가져올수 있습니다.


이때 방향은 일정하게 아래에서 위로 올려줘야 볼살 처짐을 예방할수 있습니다.





4. 자주 웃기


하루 1분 크게 웃으면 수명 하루가 늘어난다고 하죠? 웃을때 얼굴 근육 긴장와 팽창이 이뤄 지면서 지방을 분해 볼살빼는법에 가장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 실제로 웃기지 않기만 웃는 연습, 미소띤 얼굴만으로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남자 볼살빼는법 간단 운동을 알아봤는데 한달이상 꾸준히 반복하면 큰 효과를 볼수 있는데 운동으로 볼살 빼기는 힘든 부분이 많고 바쁜 와중에 운동할 시간이 없는 직장인들에게 추천하고 싶은데 참고해서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