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자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자


우리는 소비시 결재를 현금, 체크카드, 신용카드 중 한가지를 선택하는데 직장인이라면 매년 소득공제를 위해 적절히 비율을 맞춰 사용하는게 좋은데 특히 신용카드는 부정적 인식이 많지만 혜택을 이용한 현명한 소비를 할수 있는 방법도 많이 있습니다.


 

 


다만 무분별한 신용카드 사용은 경제적 위기를 좌초할수 있는데 문제는 소비한 지출내역이 다음날 카드 고지서로 발송되면서 소비에 대한 인식이 둔감해 집니다.


각 카드사는 고객센터를 운영하며 혜택, 한도, 결재내역을 사전에 문의할수 있는데 현대카드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만큼 편리하게 진행할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6000 이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십시요.


고객센터 문의에는 혜택, 한도, 결재내역, 결재일자 변경, 분실/도난등 다양한 상담을 받을수 있는데 특히 분실/도난시 당황하지 말고 고객센터에 신고하고 카드중지를 해야 2차 피해를 맏을수 있는데 만약 신고하지 않으면 결재피해를 당할수 있습니다.


 

 


일반상담은 평일 09시 ~ 18시까지 운영하며 분실/도난 신고는 "1577-6100" 으로 문의하시면 365일 24시간 상담원 대기로 연결가능 하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만약 해외여행 중 결재한도, 카드결제가 안된다면 "82-2-3015-9000" 번으로 문의하실수 있는데 한국시간 평일 오전 09시 ~ 18시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참고하십시요.





이밖에 현대 카드론, 현금서비스, 리볼빙 서비스는 1577-6100(해외 82-2-3015-9100)로 문의하시면 되며 외국인 통역 전용번호는 1899-6111 번으로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에서는 고객 편의를 위해 말로하는 ARS안내, 수화 상담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 아래 서비스 예시를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또한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화서비스는 전용번호 070-7451-9545 ~6 번으로 문의하시면 영상통화를 이용한 상담을 받을수 있고 현대카드 가입자는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매월 10일, 25일, 30일은 결재문의 집중으로 통화가 어려운데 특히 10시30분 ~ 14시, 16시 ~ 16시30분 사이는 상담연결이 오래걸릴수 있어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이상으로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봤는데 분실/도난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빠른 신고, 사전에 신용카드 뒷면에 서명 유무에 따라서 본인과실을 선정하는데 소득공제를 신경쓰는 분이라면 신용카드 혜택을 제대로 알아보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