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고객센터 전화번호 100번, 114번 차이점
국내 3대 통신서비스 업체 KT는 SK, LG U+와 함께 모바일, 인터넷, IPTV 시장에서 많은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데 우리집에서 사용하는 올레 홈서비스에는 인터넷, IPTV이 포함되고 모바일 서비스는 각각 별도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상담이 빠릅니다.
일반적으로 고객센터 문의에는 고장신고, 요금납부, 상품신청등 목적은 다양하지만 상담원과 연결이 빠르게 되지 않아 불편하신 기억 한번쯤 있는데 KT고객센터는 다르다.
인터넷, IPTV이 포함되고 모바일 서비스 고객센터를 분할해 운영하는 만큼 상담원 연결이 빠른데 번호가 2개로 분류되서 어떤번호로 전화를 걸어야 하는지 모를때가 있다.
그래서 오늘은 kt고객센터 전화번호 100번, 114번 차이점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KT 올레 홈상품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역번호 없이 100번, 휴대폰을 이용한 전화시 지역번호 + 100번 또는 080-080-1618번 으로 문의하시면 되는데 각 상품별 문의사항을 확인하는 단계에서 0번을 눌러주시면 상담원 연결이 진행되 편리합니다.
단, kt고객센터 홈상품 문의는 평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 12:00 까지 운영되며 일요일/공휴일은 상담원들 휴무일로 고장신고는 24시간 접수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상담원 연결을 위해 문의할때 09시 ~ 09시 30분, 12시 ~ 1시, 17시 ~ 18시 사이에는 고객들의 상담원 연결이 많아 피하는걸 추천듭니다.
KT 모바일 고객센터는 핸드폰 이용시 국번없이 114번 또는 080-080-1618 번으로 문의하시면 되고 비가입자 모바일 상품문의는 1588-0010 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고객센터는 운영시간은 평일 09:00 ~ 18:00 운영되며 휴무일은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쉬고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해외 로밍 상담은 24시간 운영합니다.
특히 해외여행시 인터넷, 전화 연결을 위한 로밍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가 많은데 해외발신번호는 +82-2-2190-0901 번으로 연결하시면 무료 상담이 가능합니다.
이밖에 서비스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 인터넷/PC 관리, 상품별 서비스, 혜택/포인트 정보문의는 아래 전화번호를 참고하시고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KT에서는 전화상담이 불편한 수화 고객을 위해 별도 수화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 수화 전문 상담사가 영상 통화를 이용해 수화로 고객의 불편사항을 해결하고 있다.
kt고객센터 100번과 114번 차이점 아시겠나요? 간단히 100번은 인터넷, IPTV 분야를, 114번은 스마트폰, 모바일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어 필요한 분야에 따라 문의하세요.
이상으로 kt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봤는데 KT 모바일과 인터넷, IPTV을 결합하면 요금할인을 받을수 있는데 특히 가족들이 KT 모바일을 2대 이상 개통하면 인터넷, IPTV 요금을 50% 이상 할인받을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