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스티스리그 멤버(히어로 도감, 능력)

 

 

저스티스리그 멤버(히어로 도감, 능력)

 

영화 저스티스리그 개봉으로 DC 코믹스의 어벤져스로 불리는 멤버들의 능력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히어로물에 특징은 여러 영웅들이 힘을 합치면서 생기는 재미를 볼수 있는데 미리 원작의 저스티스리그 멤버와 능력을 알고 보시면 이해를 도울수 있습니다.


 

 

 

 

DC 코믹스는 저스티스리그 공개 이전 맨오브스틸, 배트맨, 수어사이드 스쿼드, 원더우먼을 통해 각 캐릭터를 개성과 능력을 공개하면서 관람객들의 이해를 돕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블 히어로 VS DC 히어로 경쟁에서 더욱 재미를 느끼는데 저스티스리그는 슈퍼맨 죽음으로 희망 없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베트맨을 중심으로 뭉치게 됩니다.

 

 

 

 

원작 저스티스리그 다양한 히어로들이 등장하지만 공개된 멤버들의 능력을 알아보자

 

우선 저스티스리그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배트맨 VS 슈퍼맨"에서 각자 세상을 구하기 위해 싸우는 과정에서 슈퍼맨이 죽으면서 지구와 인류에 대한 애정을 확인하고 세상을 지키겠다는 약속을 하게되는데 배트맨은 혼자만으로 지구를 구할수 없다고 확신한다.


 

 

 

 

그래서 "메타휴먼" 히어들을 찾아 저스티스리그를 결성하는 과정과 인류를 위협하는 스테판울프, 파라데몬 군단과 싸우는 과정을 그리는 세계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스티스리그 멤버는 배트맨, 원더우먼, 아쿠아맨, 사이보그, 플래시맨으로 구성됐는데 각 히어로들의 능력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배트맨 (브루스 웨인)

 

DC 코믹스 히어로 영화에서 가장 흥행에 성공한 영웅으로 저스티스리그에서 중심 캐릭터로 자리잡고 있는데 마블 히어로 아이언맨 토니 스타크와 비슷한 부유층이지만 책임감이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전작에서는 고담시를 지키는 영웅으로 표현된다.

 

재미있는 점은 배트맨은 빠른 두뇌회전, 격투기 마스터, 첨단 배트슈트등 수많은 장비를 제외하고 능력이 없는데 이는 히어로의 인간미를 표현한다는 설명입니다.

 

 

 

 

2. 원더우먼(데미갓)

 

원더우먼은 아마존 여왕 히폴리타와 그리스신 제우스 사이에서 태어난 데미갓으로 불사신에 가까운 능력을 가졌으며 처음 세계에 나온것으로 1차 세계대전에 등장한다.

 

원더우먼 능력은 올림ㅆ는 푸스 신들의 강력한 신체능력, 어떤 공격도 흡수하는 "이아기스 방패", 진실을 알수 있는 "진실의 올가미" 방어용 "굴복의 팔찌"로 무장했습니다.

 

 

 

 

3. 플래시맨(초스피드 인간)

 

번개인간으로 알려진 플래시맨은 모종의 사전으로 물리학 법칙을 무시하는 초인적인 힘을 얻게되는데 시공간을 뛰어넘는 반사신경, 빠른 스피드를 구사합니다.

 

원작 플래시맨 능력은 노화지연, 초인적인 회복능력, 물체투과, 차원이동, 의학이다.

 

 

 

 

4. 아쿠아맨

 

아쿠아맨은 아틀라나 여왕과 반신반인 아틀란 영혼 사이에서 태어난 인간으로 바다의 모든 생물과 대화하고 물속에서 자유롭게 숨을 쉬며 물을 자유자재로 사용할수 있다.

 

원작 아쿠아맨 능력은 텔레파시, 음파탐지, 수중 생존능력으로 육지전도 뛰어나다.

 

 

 

 

5. 사이보그

 

본명은 빅터 스톤으로 사이보그 이전 유망한 럭비선수로 활약하였으며 부모님이 과학실험을 하던 중 외계인에게 차원이동되며 사이보그로 개조되는데 이때 각종 전산 계산능력, 강력한 강철육체로 저스티스의 연결과 정보책 역활을 합니다.

 

 

 

 

이번 저스티스리그 멤버에는 슈퍼맨이 제외됐는데 원작에서는 창립멤버로 활약하는데 스토리상 다시 등장할지 기대를 모으는데 이밖에 멤버에는 그린랜턴, 마샨 맨헌터, 호크맨, 아톰, 파이어스톰, 블랙 카나리아등 다양한 멤버들 등장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저스티스리그 멤버(히어로 도감, 능력)을 알아봤는데 방대한 세계관으로 사전에 히어로들의 능력과 역사를 알고 있지 않으면 제대로 이해하기 어려운 단점도 있는데 앞으로 마블 히어로 VS DC 코믹스 히어로 영화 대결을 기대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