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형 남자 성격알면 연예 쉬워요



A형 남자 성격알면 연예 쉬워요


사람의 성격은 유전자나 뇌 구조에 따라 만들어지며 혈액과 상관관계가 없다. 하지만 "혈액형 성격론"은 과학적 근거 없는 유사과학으로 판명 난지 오래지만 우리나라는 여전히 A형 남자는 소심하다, B형 남자는 제멋대로다 라는 속설을 믿는 사람이 많은데 재미삼아 혈액형과 성격을 마춰보면 비슷한 특징이 있다는 사실을 알수 있다.


우리나라 5000만 인구 혈액형 비율을 보면 A형이 가장 많고 O형, B형, AB형 순으로 AB형은 전체인구 11% 수준으로 약 10명당 1명으로 확실히 쉽게 접할수 없는 혈액형입니다.


A형 34% : RH+ 33.87%, RH- 0.13%

B형 27% : RH+ 26.92%, RH- 0.08%

O형 28% : RH+ 27.9%, RH- 0.1%

AB형 11% : RH+ 10.98%, RH- 0.02% 





1970년대 일본의 후루카와 다케지 교수는 "혈액형과 기질"이라는 논문을 발표하는데 이 논문을 바탕으로 노미 마사히코 상상력을 덮붙여 작성한 "혈액형 인간학"이 인기를 끌며 "혈액형 성격론"이 유행하게 됩니다.


과학적 근거는 없지만 재미삼아 혈액형을 물어보고 마추는 과정에 즐거움을 찾을수 있고 혈액형별 연예 스타일을 알면 남녀관계 발전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혈액형 성격은 대체로 단순해서 재미삼아 마추기 좋습니다.


A형 바른 스타일로 소심한 성격으로 소개팅에서 피해야될 타입

B형 남자는 변덕이 죽 끓듯 하고 제멋대로다.

O형 리더십이 있고 남다른 언변으로 정치적인 성향을 띤다

AB형 천재 아니면 바보다


▼ A형 남자 연예인






A형 남자 성격은 소심하지만 배려심 깊고 타인을 생각할줄 알고 약간 보수적으로 계획적인것으로 좋아하는데 A형 남자 성격과 어울리는 상대는 애교 많은 O형이나 서로 이해하고 배려할수 있는 A형 여자가 만나면 궁합이 좋다고 합니다.





1. 안정된 삶을 추구하며 모험보다는 안전을 선택합니다.


2. 자상함, 성실함, 배려심을 갖추고 있어요.


단, A형 남자는 자존심이 매우 강해서 다툼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데 여자친구가 먼저 사과하는게 가장 빠른해결 방법으로 남자친구를 금방 풀어줄수 있습니다.





3. 계획적인 완벽주의자


신주하고 꼼꼼한 성격을 가진 A형은 계획이 틀어지는것을 싫어해요. 문제는 스스로 계획이 풀리지 않으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자존심에 주변에 알리지 않는 특징이 있다.


4. 자기중심적인 성격


A형 남자는 자기애가 강한 편으로 다른 사람을 피해주는것을 싫어하지만 자기도 피해 받는것을 극단적으로 싫어해서 적당한 타협점을 만들어주는것이 좋습니다.






5.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한 풍부한 감수성 소유한 A형 남자는 쉽게 감동하는 스타일이다.


이상으로 A형 남자 성격을 통한 연예 스타일을 알아봤는데 과학적 근거는 없다고 하지만 어딘지 내 남자친구 성격과 비슷하다면 꼭 주의할점은 A형 남자 자존심만 건들지 않는다면 자상하고 배려심 많은 남자친구에게 사랑받는 연예를 즐기실수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