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드라마 보는곳 추천 드려요



일본드라마 보는곳 추천 드려요


가깝고도 먼 나라 일본은 지형적, 환경적으로 우리나라와 비슷한 부분이 많지만 국내에서 방영되지 않는 일본드라마, 애니메이션이 많아서 일본드라마 보는곳을 찾기 어렵죠? 요즘 먹방 콘텐츠가 대세인데 일드"고독한 미식가"를 보면서 일드 매력에 푹 빠지면서 일본드라마 보는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정식 계약을 체결하지 않고 일본드라마 콘텐츠를 방영하는건 불법인건 알고 계시죠? 대부분 알고 있지만 다운 받는분들이 많은데 일본드라마 정식으로 방영하는 사이트가 있어요.


단점이라면 중간에 2번 광고가 나오지만 한글 자막을 무료 지원하고 있어 다른 유료 결재사이트에 비해 부담없이 일본드라마를 볼수있는곳 사이트입니다.


dorama : http://dorama.kr/





요즘은 스마트폰, 태블릿으로 드라마, 영화를 보는분들이 많은데 안드로이드, ios 전용어플을 지원하고 있어 끊김없이 일드를 볼수 있고 다양한 드라마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8년 1분기 일본드라마


홀러데이 러브, 봄이왔다, anine, 네가 마음에 자리잡았다, 내일의 너를 더욱 좋아해, 망각의 사치고, 내일의 약속, 신주쿠 세분, 민중의적





2018년 2분기 일본드라마


아재' s러브, 헤드헌터, 컨피턴스맨jp, 벼랑끝호텔, 미야모토가 너에게, 고독한 미식가7





개인적으로 일본드라마 추천드리면 고독한 미식가 시리즈, 수수하지만 굉장한 교열걸 코에츠, 도망치는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고쿠센 4편이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감성·힐링 드라마 또는 영화를 원한다면 빵과 스프 고양이와 함께하기 좋은날, 고고교사, 카모에식당, 갈릴레오, 리들포레스트등 한국드라마에서 볼수 없는 일본 특유 감성을 느낄수 있습니다.







일부 케이블 tv에서도 일본드라마를 방영하고 있지만 VOD 편성이 많지 않고 바쁜 직장인들이 시간을 마춰 드라마를 챙겨보기도 어렵다면 일본드라마 보는곳을 이용하세요.


이상으로 일본드라마 보는곳을 알아봤는데 tv를 볼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대부분 불법 방영으로 시간이 지나면 차단되고 일일이 일드를 토렌트를 이용해 다운받을수 있지만 용량 압박을 느낀다면 이런 사이트를 알고 있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