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이트온 무료문자 간단하죠?



네이트온 무료문자 간단하죠?


올해부터 모든 통신사는 휴대폰 문자를 100% 무료로 사용할수 있도록 요금제를 개선했는데 카카오톡, 네이트온등 편리성과 문자서비스를 무료 지원하며 회사, 각종 모임 공지를 보낼때 단톡방 또는 네이트온 무료문자 100건을 한번에 보낼수 있는 시스템은 알고있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카카오톡 단톡방은 쉽고 많은 이용자들이 사용하지만 문자를 확인했는지 안했는지 체크되면서 장점이자 단점으로 일반문자를 통해 단체 문자를 보내면 간단하게 해결됩니다.


휴대폰 문자는 한번에 100명을 문자를 보낼수 없는데 네이트온 무료문자를 이용하면 하루 100건 문자를 한번에 보낼수 있어 단체모임, 회사 단체 문자로 활용하면 좋아요.


메신저 네이트를 가입해야 무료문자 서비스를 사용할수 있어 미리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네이트 메신저를 설치하고 로그인을 하면 연락처를 통해 친구를 추가할수 있는데 문자를 보내려면 왼쪽 "문자"를 선택하면 휴대폰 인증을 완료하고 글자를 작성해서 보내면 되는데 인터넷으로 문자를 보낼수 있어 편리한것 같습니다.


단, 네이트온 무료문자는 SKT 이용회원 100건, KT/LG 이용회원은 10건으로 제한되어 있어 SK고객 이외에는 메리트가 줄어드는건 아쉽습니다.





컴퓨터에 네이트 메신저를 설치하기 싫다면?  인터넷에서 "네이트"를 검색하시면 네이트 홈페이지 하단에 문자메세지를 클릭하시면 로그인하고 바로 문자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다







또한 예약전송 기능을 가지고 있어 문자내용을 입력하고 특정시간에 공지할수 있도록 설정할수 있는데 예약기능이 없는 아이폰이나 바쁜 직장인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입니다.





요즘은 카톡으로 각종 이모티콘으로 감정표현을 하지만 예전에는 글자로 이모티콘을 보냈는데 네이트 문자메시지에는 이모티콘, 문자앨범을 사용할수 있어요.


이상으로 네이트온 무료문자 보내는법을 알아봤는데 카톡 메신져는 편리하지만 단톡방을 만들면 모르는 사람끼리 모이면서 불편하잔아요? 일반 문자는 이런 불편을 해소할수 있는 만큼 네이트 무료문자는 감사인사, 생일축하, 각종 모임 공지로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